본문 바로가기

주거용 임대/아파트

연산역1분, 각종옵션有 신축전세 1억6천▶세대수도 많아 여성들도 안전한 전세▶부산전세,연산동전세,연산동소형아파트전세,부산소형아파트전세,부산역세권전세,역세권전세,연제구전세,연..

728x90
SMALL



저렴한 신축전세가 나왔어요

전세이면서 각종 옵션까지 있네요

 옵션 :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비데, 가스렌지


방2, 거실, 발코니 구조로 되어

두사람이 살기 딱 좋은 전세

한번 살펴볼까요?






슬라이딩식탁이 있어

필요에따라 늘였다 줄였다 할 수 있어요

드럼세탁기도 하단에 비치되어있고

각종 수납장도 잘 짜여져있네요




거실천정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구요

조명은 LED




TV장까지 있네요





거실 한켠에 수납장도 있어요




방은 2개입니다

하나는 침실, 하나는 드레스룸으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붙박이장이 이렇게 잘 짜여져있으니

수납은 문제없겠네요




욕실도 깔끔

비데도 옵션으로 제공되어 좋아요


어때요. 둘이 살기 충분하죠?

연산역과 가까운데다

저렴한 전세비용까지~!

180세대라 세대수도 많고

안전해서 여성분들에게도 좋아요


저렴한 전세를 찾으신다면

빨리 연락주세요~!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