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거용 매매/아파트

온천장역2분 신축1년생 소형아파트 매 1억7700 온천리젠시타워▶부산아파트매매,온천동아파트매매,부산소형아파트,부산역세권소형아파트,부산미니아파트매매,온천장역인근아파트매매,부산..

728x90
SMALL


신혼부부가 살다가 나가서

거의 분양 당시 새집같은

깨끗한 소형아파트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온천장역 도보2분거리에 있는

온천리젠시타워 입니다


20평형이구요 

방2 거실 욕실 주방 발코니 구조

모던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약간 길쭉한 쓰리룸같은 느낌




공동보안현관도 있구요




무인택배보관함도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서 느끼는거지만

자재들이 다 좋습니다




대문손잡이 마저도




현관옆에는 일괄소등스위치가 있어

나올때 이방 저방 불 끌 필요 없어요





약간 길쭉한 구조로 되어

우측편으로 입구 가까이서부터

작은방, 욕실, 큰방이 차례로 있습니다














작은방이에요

작은 수납장도 서비스로 있네요














안방입니다

발코니가 있는데

보일러실 겸 세탁실도 겸하고 있어요











거실

확장이 되어서 넓어보입니다





샤시도 고급형





홈비디오도 좋네요


깔끔하게 1~2인 살기 좋은 집입니다

분양 후 첫입주는 아니지만

워낙 깨끗하게 살아서 첫입주나 마찬가지네요

현재 비워져 있어서 즉시 입주도 가능합니다


층수는 높지않지만 해가 잘들어와서

겨울철 도시가스비도 얼마 안나왔다고 하세요

제가 갔을때에도 햇살은 잘 들어왔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