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콧바람/음식점

명주네 꽁당보리밥&BAY266 ▶ 기장맛집,부산맛집,부산근교드라이브,부산당일코스,부산당일여행,부산커피숍

728x90
SMALL

부산근교로

드라이브도 할 겸

식사할만한 곳

어디 없을까 싶으면

여기 한번 가보시죠


기장 명주네꽁당보리밥









비가 오는 날이어서인지

많이들 오지않아서

한적하니 좋았어요

주차장이 넓으니까 주차하기 편해요






내부 모습이에요

신발 벗지 않을 수 있는

좌식이 아닌 일반 테이블도 있어요





메뉴판 1





메뉴판 2





메뉴판 3





따뜻한 차인가 숭늉인가





상이 나온 모습

맛있겠죠?

보리밥과 연밥을 주문했어요





연밥이에요

연잎에 싸여있네요





반찬이 다양합니다





전체적으로 정갈하게 나와요





전도 따뜻했네요





연잎을 풀어헤치니

건강한 향을 물씬 풍기는

연밥이 나왔어요





각종 재료가 있는데다

반찬들까지 추가로 넣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나만의 비빔밥이에요


꼴깍~!


맛있기도 했지만

건강해진다는 느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계가 꽤 커요

눈이 많이 가던 이쁜 시계





내부에 아기자기한

여러 다기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이쁘네요





꽁당보리밥을 나와서

좌측에 보면

저 멀리 저런 건물이 하나 보여요




멀리서도 느껴졌지만

커피숍이에요

'BAY 266'




내부로 들어가면

저렇게 정면이 탁 트여있어요





바다방향으로 넓고 길게

건물모양이 자리하고 있어서

바다 보기 좋아요





발코니로 쉽게 나갈 수 있구요





요렇게 발코니로 나가면





파도가 가까이에서 쏴아~





발코니쪽 테이블도 있어서

더욱 바다분위기가 물씬 나요





기분전환 삼아

가볼만한 곳입니다





해운대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부담도 없구요



부산근교 주말나들이

한번 어때요?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