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콧바람/음식점

음식점ㅣ경남ㅣ거제 옥포 소담애 족발보쌈 ▶ 나 족발 싫어하는데 어랏

728x90
SMALL

지인들과 우연히 들린곳.

우연히라기엔 이상한가?

개인적으론 남의 발(족발, 닭발 등등)은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올 생각이 없었으나 동행인들이 픽해서

2017년 8월 그냥 들린 곳이었다.

 

소담애 족발보쌈

 

 

상업지 코너 물고 전면이 잘 나오는 매장이다.

지금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무슨 족발과 마늘보쌈을 먹었던 기억이 난다.

 

보시다시피 마늘아 잔뜩 있는데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꽤 괜찮았다.

특히 저 소스들이 삼큼하고 뻔하지 않은

새로운 맛으로 전환시켜주는 묘미가 있어 좋았다.

 

샐러드도 있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내가 족발 보쌈류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어라...지금 고인거...침인가?

요거요거 대체 뭐였을까.

밑반찬이야 간단했던거 같은데

지인들이 아주 맛있게 먹었고

엉거주춤 들어갔던 나도

한 점 먹었다가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있다.

옥포 마늘보쌈 이라고 검색하니 안나와서

본사 가맹점 현황에 검색해보니

검색되는것이 다행히도 아직 영업하는 모양.

족발보쌈 별로 좋아하지 않아도

맛볼만 하다.

뻔하지 않은 맛.

 

 

 

SMALL